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제작/고급형(티스토리)

게임 티스토리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사례~

반응형

*PC 메인



티스토리

고급형 홈페이지형블로그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 입니다. 오랜만에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 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용한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사례인데요.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지만, 대부분은 모듈기능으로 코더가 코딩할 때 손을 델수 있는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이 정해져 있고, 원보드(One Board)로 코딩을 해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처럼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편의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급 코딩기술이 필요합니다. 마치 다양한 보드가 존재하는 것처럼 가상의 보드를 만들고 여기에 코딩을 하게 됩니다. 물론, 최근에는 페이지가 따로 나와 있어서 이것을 활용하여 코딩하고 통합할수 있습니다. 





게임 홈페이지형블로그

  



                     



위의 사진에서 우리는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요즘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아직도 반응형스킨을 기반으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PC블로그를 디자인과 약간의 코딩을 해서 제작해도 노트북이나 테블릿에서 보면 옆면이 짤려보이거나 일부 기능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 현상들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충분히 경험을 통해서 알고 있습니다. 이렇듯, 반응형스킨은 스마트폰을 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아주 중요한 기능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위의 제작 사례에서는 PC 블로그와 모바일 블로그가 따로 제작되고 기기별로 가장 알맞는 화면과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도록 코딩되어 있습니다. 반응형스킨 기반으로 제작된 블로그입니다. 위 게임 브랜드 유저들이 상당해서 처음에 제작후 공개했을 때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들어와서 일부 기능이 마비되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기술적으로 풀어놔서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웹호스팅, 유지보수와 같은 별도의 비용이 필요하지 않도록 자체 호스팅을 적용하고 있어서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없고 원하는 레이아웃과 스타일을 적용해드렸기 때문에 제작사나 클라이언트, 유저들까지도 모두 만족스러워하는 포맷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반응형스킨

PC 블로그 제작

모바일 블로그제작

수정 매뉴얼제공

수려한 서브페이지

메인페이지

특수디자인 적용

다운로드기능

각 장면별 배경이미지

HTML/CSS 편집

Javascript

J-Query




제작기간: 14일


제작비용: 000만원



반응형